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추천업체

대전포장이사 업체 이용한 후기! 포장이사추천~[드림익스프레스]

by Kakao Corp 2021. 6. 10.
반응형

이사짐센터 찾느라 고생많으시죠?

이번에 대전 부모님댁이 대전에서 계룡시로 이사하시면서 대전포장이사 업체 이용한 곳을 짧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포장이사 업체 선정하느라 너무 여기저기 알아보느라 고생많았는데

가장 먼저 고려한 점은 일단 후기를 많이 찾아봤어요

포장이사할때 고객들이 만족한 업체여야 부모님 이사하시는데 불편하지 않게 이사할 수 있을거라 생각해서

대전 이삿짐센터와 세종시 까지 포장이사 해주는 업체들 3개정도를 추렸는데

그중에 드림익스프레스가 합격이었습니다!

 

대전포장이사 전문 드림익스프레스

 

포장이사할때 모든 이사품목별로 알맞는 포장이사박스에 담아서 잘 운송해주는 점도 좋았어요

대전포장이사 후기중에 이삿짐 파손이나 기스 등 훼손에 대한 불만이 있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제가 이용한 드림익스프레스 같은 경우에는 그런 불만의 글은 하나도 보지못했고~

친절하다, 정확하다 깨끗하게 포장이사 해주는 내용이 많아서 선택했어요.

 

TV도 완벽하게 포장해주시는 센스!

대전포장이사 할 때 업체가 많지만 항상 꼭 !! 후기나 블로그를 참고해주세요. 

평이 안좋은 곳도 많습니다!! 

 

많고많은 짐들이 포장이사 박스에 깔끔하게 정리되고 있네요

예전에 저는 자취할때 용달업체를 이용했었는데 역시 대전포장이사는 

직원분들이 다 알아서 해주시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없더라구요 ㅎㅎ 

대전포장이사 업체들이 보통 세종시나 공주시도 포장이사를 다 해주시는 것 같아요! 가까워서 그렇겠죠?

난이도가 있는 짐들이쥬?

마당에 있는 장독대.. 

하나도 깨지거나 파손되지 않고 포장이사 해주셨어요

아주 만족!! 

 

왜 포장이사를 선택해야 하는지 알려줍니다. ㅎㅎ

방에 있는 장들부터 해서 가구들이며 TV, 세탁기, 냉장고, 에어컨 등 

전부다 포장이사를 해주셔서 완벽하게 기스나 손상없이 포장이사 해주시더라고요

 

대전 포장이사 후기가 좋았던 드림익스프레스

포장이사 문의 042-635-3000

문의하고 바로 다음날 오셔서 견적을 봐주셨는데 사다리차가 필요했기 때문에 사다리차도 협의했고, 

이사할 짐들에 대해 꼼꼼하게 정확하게 체크해주시더라고요 

 

보통 포장이사 업체들 중에 대충 보고 가서 실제로 이사하는 당일에 비용이 추가되거나 고객이 당황했던 후기들이 꽤 있었는데 

드림익스프레스 사장님께서 오셔서 직접 하나하나 정확하게 체크해주시는 부분이 아주 좋았어요. 

 

박스에 담기지 않는 짐들은 이렇게 개별 포장을 해주셔서 운송해주시더라고요 

역시 베테랑 대전포장이사 업체 답습니다!! 

 

사다리차와 노란색 드림익스프레스 차량사진 

 

냉장고 포장이사
바닥에 기스가 나지 않도록 보양작업을 하고 작업해주십니다.

이사가는 아파트에 사다리차가 필요해서 사다리차도 같이 와주셨어요

드림익스프레스에서 사다리차도 가지고 계셔서 ㅎㅎ 너무 좋아요!

다른 대전포장이사 업체보다 아마 비용적인 측면에서 훨씬 메리트 있을거예요

 

아주 깨끗하게 작업해주시고, 입주청소까지!! 

 

대전포장이사 완전 만족! 드림익스프레스 후기

대전포장이사 알아보면서 많이 고민도하고 

포장이사업체가 너무 많고, 어딜 선택해야할지도 막막해서 힘들었어요

네이x 후기와 다x 후기를 여기저기 찾아보면서 선택한 곳이 바로 드림익스프레스 였습니다. 

대전에서 포장이사 하거나 이삿짐센터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주저말고 한번 문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드림익스프레스 전화번호는 박스에 많네요 ~ 

 

사장님 직통 : 010-5402-88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