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추천업체

[대전이사업체추천]이삿짐센터 이용 후기 (feat. 드림익스프레스)

by Kakao Corp 2021. 12. 10.
반응형

이번에도 어김없이
새집으로 가는 날은
찾아왔습니다
늘 해오던 일이지만
긴장되고 귀찮은 건
어쩔 수 없어요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을 하고
또 준비해 봐야죠
이럼에도 새로운 곳으로 간다는 건
좋은 일이니까요
그러나 짐을 챙기고 옮기는 것은
우리가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죠
그래서 대전이삿짐센터를
찾아야 했습니다

 

워낙 브랜드도 많고
좋다는 곳도 많아서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어요
그동안 여러 곳 이용해봤지만
마음에 드는 곳 찾기가 힘들었거든요
이번에도 그렇진 않을까
괜히 걱정이 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오기 전에
다 정리를 해 놓아야 해서
더 꼼꼼하게 후기도 살펴봤어요
그렇게 제 눈에 들어온 곳은
드림익스프레스에요
블로그도 운영하시는데
사례들도 잘 설명해 놓으셨고요
후기도 좋더군요
망설이지 않고 상담을 신청했어요

 

블로그 봤다고 하니까
더 빠르게 상담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고층이라 사다리차도
이용해야 해서 그 부분에 대해서도
협의했습니다
대전포장이사는 물론 반포장
원룸과 사무실 옮기는 것, 보관까지
다양한 것들을 하는 곳이었죠
이런 곳을 결정할 때
꼭 살펴봐야 하는 것들이 있어요
우선 경험이 많은지 따져봐야 합니다
아무래도 가정집은
짐들이 다양하잖아요
공간마다 구분도 되어 있고요
그런 것들을 합리적으로 잘
처리하는지가 중요합니다
이건 경험에서 나오는 노하우가
필요한 부분이에요

 

또 한가지 경력 많은 직원이
오느냐 하는 것이에요
대전이삿짐센터는

베테랑직원분들이 오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깔끔하게 처리해 주셨습니다
공간 구분을 하고 섹션마다
담당자가 있어서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꼼꼼하게 해 주셨어요
싸는 것도 그냥 하는 것이 아니고
체계적입니다
오랫동안 해 오신 티가 나더군요

 

부엌부터 욕실 등
자질구레한 것들이 많았늗네
짜증 내지 않으시고
꼼꼼하게 체크해 주셨어요
손이 진짜 빠르시더라고요
하나도 빠짐없이 싸 주셨고요
마지막으로 저보고 확인하라고 해서
확인 작업만 했습니다

 

 

바닥에 스크래치 가지 않도록
패드 같은 거 깔아 놓고
작업하십니다
작은 배려가 돋보이죠
소파나 에어컨 등 큰 가구들은
기스가 나지 않게 천으로
잘 덮어 씌우셨어요
가구나 가전마다
방법이 다 달라서 놀라웠습니다

 

소파가 큰 문제였는데요
여러 직원분이 같이 옮겨서
사다리차로 내렸습니다
옮기려고 보니까
짐이 왜 이리 많은지
앞으로는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해보려고 해요
실천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박스와 컨테이너 등을
적절하게 사용하셔서
짐을 다 챙겼습니다
생각보다 시간도 별로 안 걸렸어요
베테랑 직원분들이 아니었으면
불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체크하고
마무리 했어요
제가 확인했는데도
대전포장이사 직원 분들이
한 번 더 살펴보시고 내려갔습니다

 

그동안 마음에 드는 곳을
찾지 못했었다고 했잖아요
이곳은 제 마음에 쏙 듭니다
하나도 허투루 하시는 것이 없어요
자신의 집처럼 정성을 다해
작업해 주셨습니다

 

새로운 공간도 가구나 소품
놓을 위치 물어보시고요
배치를 해 주세요
디테일한 정리는 제가
나중에 슬슬 하면 될 것 같아요
큰 것들은 다 옮겨 주셨습니다

 

이곳에 왔을 때에도
밑바닥 작업 다 하시고요
구분을 잘해 놓으셔서
공간마다 착착 정리 하시더군요
저는 부랴부랴 커피 사다가
직원분들 드렸습니다
감사 인사를 커피로나마
전하고 싶었어요

 

어떤 곳보다 상담부터
과정까지 꼼꼼하게 해 주십니다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가
느껴질 정도로 정확하고 빨라요
새집으로 옮길 계획이 있으시다면
이곳을 선택하시면 좋을 거에요

 

대전이삿짐센터 드림익스프레스

작은 곳부터 큰 곳까지
어떤 것도 고객이 원하면
하고 있습니다
추가 비용 같은 것도 따로 없어요
장비를 더 사용하게 되면
미리 양해를 구한다고 하네요
웬만하면 계약 초기 금액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더 믿음이 가죠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 부분에 저는 많은 점수
드리고 싶어요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새집에서도 좋은 일만
가득할 것 같습니다
새로운 곳으로 옮길 때에는
기운도 중요하다고 해요
긍정적인 에너지가 많은
대전포장이사업체입니다
선택하시면 후회 안 하실 거에요

대전 이삿짐센터 추천은 여기서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