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추천업체

대전이삿짐센터 이용후기 JK익스프레스 추천

by Kakao Corp 2021. 12. 13.
반응형

대전 이삿짐센터 후기

살던 집의 계약이 만료되어 새롭게
이사준비를 시작하면서 대전이삿짐센터를
고르는데 고민이 많았어요.
아이들이 있다보니 짐이 많아져서
포장이사를 해야했는데 업체 별로
가격 차이도 있고, 살고있는 층수가
높다보니 추가비용이 발생 되는
부분이 있어서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어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작업 해주시는 모습

다행히도 유명한 대전이삿짐센터
JK익스프레스를 통해서 견적을
받고 수월하게 이사준비를 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가 둘이라서 책이
좀 많은 편이라 이삿짐을 싸면서
무게가 너무 많이 나가기도하고,
다 옮길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했는데 작은 책들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꼼꼼하게 챙겨주셨어요.

대전 이삿짐센터 추천

이사할 집으로 가기 전에
입주날짜가 맞지 않아서 짐을
보관 할 곳들도 필요했었는데
다행히 대전이삿짐센터에서는
이삿짐을 보관해 두셨다가
날짜에 맞춰서 이사를 해주셔서
걱정없이 이사할 수 있었어요.

포장이사 전 식기류

아이들이 생기기 전에는 이사할
품목이 많지 않아서 포장이사를
한건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위치만 정해지면 능숙하고
깔끔하게 정리를 해주셨는데
정리해주신 게 너무 마음에 들어서
아직까지도 그대로 쓰고 있어요.

이사 물품들이 기스가 나지 않도록
개별 전용 케이스

또 모든 가전이나 전자제품들은
깨지거나 기스가 생기지 않도록
미리 준비해오신 천에 담아서 보관
하고 옮겨주셨어요.

덕분에 잔기스 하나도 없이 이사를

하기 전 그대로 받을 수 있었는데
따로 노하우나 경력이 없는 분들은
가끔 기스가 생기거나 파손이 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이사업체를 고르기 전에 이삿짐이
많아 차량을 많이 이용해야 할 것
같아서 걱정을 많이했어요 그런데
대전이삿짐센터에서는 물건을 넣을
때 빈곳이 생기지 않고 최대한 많이
넣으면서 물건들이 망가지지 않도록
해주셔서 차량 두대로 가전까지
모두 옮길 수 있었어요.

 

JK익스프레스 차량사진
바닥이 긁히지 않도록 깔고 해주시네요

 

저희가 선택한 JK익스프레스가 정말
세심하다고 느꼈던건 이삿짐을 들일
때 였는데, 이사하는 집이 신축이라
혹시 마루에 기스가 생길 수 있는 점을
감안해서 미리 패드를 깔아서 방지
해주시더라고요.
이렇게 세심한 부분까지 신경써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완벽하게 포장이사 해주심

 

자칫하면 쉽게 오염이 될 수 있는 침대
매트리스도 아무런 오염이 생기지 않도록
천으로 한번 감싸고 또 벗겨지지 않게
이중으로 감아주셨는데 덕분에 매트리스도
깨끗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사다리차 작업사진

예전에 원룸이나 투룸에 살 때에는
이사짐은 트럭한대 따로 돈을 내야
하고 또 사다리차도 또 따로 불러서
따로 금액을 지불하고 했었는데
이번에는 한번에 견적을 받고 진행
할 수 있어서 훨씬 편하고 번거로움이
없었어요.

옷장 이사전 사진


옷이나 침구를 정리 할때 이사오기전
그대로 유지하면서 정리를 해주셔서
그런지 이사 후에도 불편함없이 원래
살던 집처럼 편하게 적응 할 수 있었
는데 사실 제가 정리하는 것보다 훨씬
깔끔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있어요.

그릇 정리해놓은 사진

가장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바로 부엌
장이었어요. 항상 넘쳐나는 반찬통과
아이들 물병때문에 정리도 안되고 해서
전에는 그냥 되는대로 넣어두고 사용했
었는데 이번에 대전이삿짐센터에서는
각 크기나 종류에 맞춰서 정돈을 해주셔서

사용하기에도 너무 편하고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아요.

대전 포장이사 사진

아이들 사진앨범이나 어릴 적 사진들도
분실되거나 훼손되는 부분없이 잘 받을
수 있었어요.

포장이사 모습


아이들 책장도 전보다 훨씬 깔끔해져서
책을 읽어주기도 편해졌어요~
역시 대전이삿짐센터는 많은 노하우와 경력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 아닐까 싶어요.

포장이사 차량 작업사진

이사를 모두 마치고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계속 드렸었는데, 새집에 이사
하는 것도 기쁘지만 그것도 어느정도
정리가 되어야 기분이 좋잖아요.
그런데 이렇게 단시간에 빠르고
깨끗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대전 사무실이사 사진

 

작게하는 1인회사가 아니라 대전 세종시
부터 공주시까지 전지역을 이사작업을 하고
있다고하니 그만큼 책임감이나 노하우도
남다른것 같아요.

전문적으로 이사를 도와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기 때문에 편하게 이사를
끝마칠 수 있었어요.

대전 JK익스프레스 이사 작업사진

 

대전이삿짐센터는 저희처럼

가정집이사도 가능하고,
더 복잡할 수 있는 사무실 이전,이사도
가능 하다고 해요.

 

혹시 이사준비나
사무실 이사를 준비하고 계시다면
꼭 추천드려요~

포장이사업체 이용후기


벽걸이TV설치, 에어컨 이전까지 해주시니
이사 이 외의 이전,설치 문의 해보세요~
편하고 만족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JK익스프레스 

대표번호 : 042-825-2401

공주점 : 041-855-2524

세종점 : 010-8810-253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