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

마포역 오마카세 찾다가 알게된 분위기 좋은 스시소라 마포점 :)

by Kakao Corp 2021. 6. 16.
반응형

공덕역 근처에 맛있는 오마카세 집이 있어서
한번 소개해 볼까 한다.

나에게 5월은 참 기념일이 많은 달이다.

동이를 처음 만난날이고,
부모님 결혼기념일에
동이 생일에
등등
+ 여러 기념일
..
5월을 위해 따로 적금을 들 정도이다..

이번에 동이 생일이 있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스시소라 라는 미들급 오마카세 집을 찾아냈고,
마포에도 스시소라 마포점이 있다는 것을 알아냈다!

완벽한 저녁을 위해 미리 예약해둔 곳이다.

더현대서울 조말론

마포역맛집을 가기전에 조말론 선물을 준비했다.

마포역에서 도보 3-5분정도 거리에 있다. 공덕역이랑도 가깝다.

마포역 맛집을 찾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마포역 맛집이다.
마포나루도 있고, 마포 아크로타워 지하 1층에 있다.

동이를 위해 꽃 한송이 준비하는 센스!

마포역 맛집 스시소라에서 분위기도 내고
마지막에 선물과 꽃한송이, 그리고 편지~
완벽하게 준비 해본다.

마포역 맛집으로 가기전 한컷
마포역 맛집 스타벅스

스시소라 디너 시작시간이 8시부터여서
마포역 맛집 스타벅스에서 ㅎㅎ 기다리다가
시간에 맞춰 입장했다.


마포역 맛집 스시소라 위치.

스시소라 마포점은 마포역 3번출구와 공덕역 8번출구 사이에 있다. 마포 아크로타워 지하 1층 내려가서 바로 왼쪽


고급스런 셋팅
셋팅

미들급 치고는 셋팅이 고급스러웠다.

디너는 8시부터 시작이었고, 1-2분 전쯤입장하였고
디너 가격은 1인 80,000원

모퉁이 좌석이어서 아주 마음에 들었다.

와인을 빼놓을 수 없지

고오급진 셋팅
분위기가 느껴진다.

히라메&안키모

히라메를 펼친후 안에 안키모를 싸서 먹으면 굿.

모나카와 참치

한입으로 먹었는데.
와... 식감 최고.
상당히 맛있었다.

남은 게우소스는 샤리와 비벼먹었다.

스시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이거 세개먹었다. 맛있다.. 후후
스시소라. 또오겠는데?

마포역 맛집으로 인정한다. ㅎㅎ
최근 가본 오마카세집으로 상암에 스시가x와 비교했을때
가격은 스시가x가 조금 더 저렴했지만, 아무래도 스시소라는
위치가 마포역 근처라 접근성 면에서 더 좋긴 하다.
스시소라 꽤 괜찮다... 또와야지... ㅎㅎ
홀도 있음.

동이와 방문 전 미리 한시간전에 와서 맡겨두었다. 센스있게 마지막에 디저트와 함께 가져다 주심!

방문 전 미리 부탁하여 선물과 꽃을 맡겨두었다.
마지막 디저트가 나온 후에 선물이 등장!
직원분 센스 최고!!

새로오신 쉐프님 김경훈 쉐프님

김경훈 쉐프님이 실력도 좋으시고, 접객도 좋았다.
부담되지 않으면서도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고독한 미식가의 개인적인 점수로는

5점 만점에 4점 드립니다!
음식 맛은 굿!
분위기도 조용하고 좋음!

한가지 아쉬운 점은 화장실..
(식당 바깥쪽에 있다는 점..)

하지만 가격대비 아주 좋았고
조만간에 다시 한번 방문하려고 한다.

곧 다시 뵐 수 있는 날이 오기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