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

[남양주맛집]갈비탕 맛있는 곳 찾는다면 일호갈비탕

by Kakao Corp 2021. 10. 5.
반응형

남양주는 정말 오랜만에 다시 찾아가게 되었다. 

우연히 기회가 되어

남양주에 캠핑장을 다녀왔다.

(블로그 아직 안올렸음) 

캠핑 둘째날 복귀하기 전

아침부터 조금씩 비가 내려서 

준비해 간 아침(토스트)은 먹을 새도 없이

서둘러서 장비를 철수했다

새로 산 루프백에 방수커버도 안씌워 왔는데 

이런.. ㅠㅠ

갑자기 왠 비야.. 

 

다행히 비가 쏟아 붇지는 않아서 

얼른 철수하고 11시쯤 집으로 출발했다

돌아오는 길에 점심을 먹고 갈까 

막국수도 땡기고 

따끈한 국물이 있는 해장국 같은 것도 땡기는데.. 

뭐먹지~~하다가 

동이가 맛있게 먹었었던

갈비탕집을 이야기해줘서

네비를 찍어보니 

가는길에 있었다!

7-8km밖에 되지 않았다.

오호!

여기 한번 가보자~ 해서 

네비에 일호갈비탕을 찍고 출발!

금방 도착했다


일호갈비탕

 

대표번호 : 031-511-4747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묵현로 105-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라스트오더 20:2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메뉴 : 

갈비탕 14,000원

특갈비탕 17,000원

갈비찜 45,000원

포장 가능


주차장에 들어가기전 사진 한장 찍어주고

왜냐하면 맛집 포스가 느껴졌기 때문에

이런 건 포스팅 해줘야지.

남양주 일호갈비탕

주차장 들어가기 전부터

차들이 밀리기 시작한다

주차장이 꽤 큰 것 같은데

많은 차들이 들어가고 나가고 있었다

저 차가 들어가면 이제 내차

주차후에 그렇게 

일호갈비탕 입성!

 

와우!! 

맛집 포스 풍겨주고

맛집을 많이 다녀봐서 그런지

식당을 딱 보면 

(관상 보듯이)

그 식당이 맛집인지 아닌지 대략 감이 온다

여긴 맛집이다

꽤 오래된 유명한 맛집 같다

남양주 갈비탕 맛집

입구에 들어가기전 왼쪽 오른쪽으로

대기석이 있다 (웨이팅 대기석)

그리고 어르신들이 많았다

이건 찐 맛집이라는 뜻!

 

뭔가 기대하고 웨이팅을 했다 16번! 

천마산 입구 근처라서 그런지 

산에서 하산할 때 점심으로

갈비탕을 드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았다

우리차례가 되서 입장

일호갈비탕 앞 정원?

갈비탕집 주차장과 입구 사이에 뜰~

방으로 안내해줘서 들어가서

일반갈비탕 2개를 주문했다

화장실 잠깐 다녀온 사이 갈비탕이 나왔다

여기 갈비탕은 앉으면 나온다

뭔가 남양주 갈비탕 맛집 포스 보소

오호라 

갈비뼈가 3대라니

내가 최애 하는 갈비탕 맛집

(경기도 덕양구 화전동에 있는 갈비탕집)은

갈비뼈 2대인데

여긴 3대!! 

(특은 4대라고 한다)

 

3대도 충분하지! 

갈비보다 중요한 건 

갈비탕과 공기밥의 콜라보

 

갈비탕 맛있겠다

반찬이 셋팅되었는데

간단하고 좋다

반찬 추가는 셀프

(워낙 넓고 사람이 많아서 셀프가 맞다)

 

석박지와 김치와 콩나물무침

석박지도 맛있었고 김치도 맛있다

하지만 최고는 콩나물 무침

먹어본 콩나물무침중에 최고로 맛있었던

콩나물을 썩 좋아하진 않는다

그런데 이 콩나물은 자꾸 손이가서 다 먹었다

갈비탕과 흰쌀밥의 콜라보

우리가 목욕탕에 가면 몸을 대충 먼저 씻고 

뜨끈~한 탕 안에 들어가는 것처럼

 

갈비뼈에 갈비를 조금 발라주고 나니 흰쌀밥은 곧 이어

뜨끈~한 갈비탕 안으로 들어간다 

 

드디어 환상적인 꿀조합이자

갈비탕과 흰쌀밥의 콜라보레이션

아!

맛집이다

1. 맛집중에서도 찐맛집이고

2. 다시 올 맛집인데

여긴 남양주에 놀러가는 지인들에게 

3. 소개시켜줄만한 맛집이다

무엇을 먹었는지 직원은 모르게하라

드디어 간만에 나왔다

"무엇을 먹었는지 직원은 모르게하라"

 

국물까지 쌀 한톨까지 클리어

갈비탕 클리어

와우

놀랍다

행복한 맛이었고

행복한 순간이었다

동이도 클리어

우리 둘다 갈비탕 클리어했다

좋았어

남양주에 갈비탕을 먹으러 오긴 힘들지만

앞으로 남양주를 지나갈땐 꼭 먹겠어!

동이의 갈비탕은 사실 내가 클리어

큰 기대는 안하고 들렀지만

이렇게 괜찮은 맛집이었구나 

하니 

이 곳은 다시 올만 한 맛집이었다

갈비탕 메뉴만 하기 때문에 그렇수도 있겠지만

 

지금까지 먹어본 갈비탕 중에는 단연 1위

최고의 갈비탕 집이었다

 

올해 딱 2번 정도만 더 와야겠다

 

그러자 동이야~

반응형